Contact us  

 시작과 끝이 한결 같은 서비스로 함께하겠습니다 
고객 센터
제품 안내 및 고객 소통을 위한 이메일 접수 및 게시판 접수를 받고있습니다.
담당 부서로 이메일 문의 사항을 전달하여 신속하게 문의가 처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l  주식회사 부보
센터주소  l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남양성지로 135, 306호 (남양빌딩) / 우편번호 18261
고객센터  l  031-357-8909
근무요일  l  월요일~금요일 ( 휴무일 : 공휴일, 국경일, 근로자의 날, 대체휴일 )
근무시간  l  10:00 ~ 19:00 (점심시간 12:00 ~ 13:00)
택배발송  l  16:00 (당일택배 접수마감 15시 접수분까지)
상담방법  l  게시판, 카카오톡채널, 이메일(info@bubo.co.kr)으로 상담 및 접수
입금계좌  l  농협 301-0168-6252-31 / (주)부보



카카오 채널 상담 
부보의 제품에 대해 궁금하신 점과 수리, 교환에 대하여 카카오 채널을 통하여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방법을 통하여 카카오 채널에 'BUBO'를 친구 등록 후 상담을 진행하세요. ( 질문을 남기시면 답변을 드릴 수 있는 담당자로 배정하여 상담을 진행합니다.)

근무요일  l  월요일~금요일 ( 휴무일 : 공휴일 / 국경일 / 근로자의 날 / 대체휴일 )
상담시간  l  10:00 ~ 17:00  (점심시간 : 12:00 ~ 01:00)
주의사항  l  담당자가 배정되기까지 10-30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답변이 늦어지는 경우 상담가능 시간을 남겨주세요.) 

취소 / 반품 / 교환 안내
대한민국 소비자 권리에 의거하여 취소 / 반품 / 교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품 구매 시에 포함되어 있는 제품설명서의 주의사항을 정확하게 숙지하시고 아래의 절차에 따라 진행해 주세요.

1. 구매처 확인

- 부보 홈페이지를 통하여 구매하신 제품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 부보 홈페이지가 아닌 구매처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구매하셨다면 해당 구매처에서 반품을 진행하세요.
- 사전에 연락 없이 임의로 제품을 보내시는 경우 반송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2. 반품 가능여부 확인
- 구매일로 부터 7일 이내로 반품 의사 표시 시 반품이 가능합니다. (고객 게시판 접수)
- 고객 게시판에 제품 반품 사유를 올려주세요. (반품 사유 / 성함 / 연락처 / 제품 및 부속물 여부 / 사진)
- 전화 및 문자로 반품 여부에 대한 상담 후 반품 승인 또는 불가를 안내해 드립니다.
- 반품 승인 시 문자로 택배 수탁 주소 / 예상 소비자부담금액 (택배 / 누락구성물 / 포장)을 안내해드립니다.


3.  반품불가

- 제품 및 제품 구성물이 누락 된 경우.
- 제품과 제품 구성물, 제품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훼손) 된 경우.
- 제품 취급 부주의로 인한 손상 (사용 상 흔적, 오염, 냄새 등)으로 인하여 상품 가치가 상실 된 경우.
- 제품 불량으로 반품 요청 시 불량이 아닌 것으로 판명된 경우 고객 부담으로 반송 될 수 있습니다.


4. 반품

- 제품, 구성물, 패키지를 안전한 상태로 포장하세요.
- 포장 시에 주문번호, 회원번호, 주문자 성함, 연락처를 함께 메모하여 보내주세요.


5. 탁송비 청구

- 반품 시에는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착불 발송 시에는 반송 처리됩니다.

6. 처리과정

- 반품 물품 확인 (1-2일)
- 반품 가능 여부 통보 및 소비자 부담 금액 안내 (1일)
- 카드 승인 취소 접수 (1일)
- 카드 승인 취소 (카드사에 따라 최장 14일)

 

1) 주문 취소는 미결제인 상태에서 고객님이 직접 취소하실 수가 있습니다.
2) 결제 후 취소는 제품 문의 게시판으로 취소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무통장 입금의 경우 일정 기간 동안 송금을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 취소가 되고, 마이페이지에서도 바로 취소하실 수도 있습니다.
1) 반송 전에는 반드시 고객 센터를 통해 교환 가능 여부에 대한 상담을 받으시고, 당사에서 교환 요청을 수락한 이후에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2) 교환 상담 접수하실 때에는, 주문번호, 회원번호, 주문자 성함, 연락처를 함께 메모하여 보내주셔야 보다 신속한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3) 반송 예약은 당사에서 택배사에 직접 요청하여 교환 진행이 되며, 소비자가 임의의 배송 방법을 통해 반송하는 경우 반송 비용은 소비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