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BOIDA Series

제품소개

1) 제품개념
보이다 시리즈는 어두운 환경 및 도로 위에서 등대의 역할을 하는 라이트 제품입니다. 내가 어디에 있는지를 빛으로 상대에게 전달하여, 사고를 예방하는 '라이트형 안전용품'입니다.
2) 웨어러블
어두운 환경에서 위치를 알려 위험을 예방하는 제품은 많이 있지만 대부분 장치와 기기에 부착고정하는 방식의 안전용품이기에 활용도가 낮았습니다.이에 보이다 시리즈는 신체 및 소지품에 부착하는 웨어러블 개념을 접목하여 활용도를 높였으며, 더불어 첨단광학기술과 획기적인 디자인으로 안전과 편리함을 만들어내었습니다.
3) MADE IN KOREA
보이다 시리즈는 개발, 디자인, 생산에 이르기까지 대한민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며, 독자적인 특허기술과 디자인실용신안를 받은 우수한 제품입니다.

제품구성 

1) 보이다 450 SET
보이다 450 SET는 허리 및 백팩 착용을 고려하여 디자인 되었으며, 약450mm의 긴 발광면이 특징인 제품으로 높은 인식율이 필요한 공간에 적합한 제품세트입니다.
[보이다450세트구성 : 보이다450 +보이다450하판+스트랩탄력분리형밸트]
2) 보이다 250 SET
보이다 250 모델은 신체의 팔뚝, 손목, 발목, 소지품의 부착 용도로 개발 된 제품으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특히 가벼운 무게로 인하여 장시간 사용 및 휴대성이 높은 제품입니다.
[보이다250세트구성 : 보이다250 +보이다250하판+스트랩탄력밴드400]
3) 보이다 액세서리
보이다는 본체와 액세서리로 조합하여 사용하는 조협형 제품입니다. 기본 세트를 보유 중이라면 다양한 액세서리로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통 액세서리와 모델 전용 액세서리로 구분되어 있으니 구매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이트 성능

1) 대면적 면발광
야간 도로 환경 및 인체 공학를 바탕으로 한 연구를 통하여 대면적 면발광이 안전에 큰 도움을 된다는 것을 알습니다. 이에 특수 발광면 개발, 전용 LED, 3M소재등 3가지를 결합하여 성인 평균 허리둘레 기준으로 최대 180˚의 대면적 면발광을 만들어내었습니다.  
2) 고효율 시야각
보이다 내부에 빛을 집중시키는 발광체는 두가지 연구결과를 접목하여 만든 기술입니다. 첫째는 발광체 특수소재 선정과 제조기술이며, 둘째는 발광체의 반사와 난반사를 만들어내는 형태의 기술입니다. 이 두가지 기술를 바탕으로 보이다를 보는 사람의 시야각에 맞춰 빛을 동일하게 구현 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3) 강력한 시인성
보이다는 자체 테스트를 통하여 최대 400M이상 육안으로 확인하였으나, 레이저 거리 측정계의 한계치인 250M로 공식적인 수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통용 기준으로 자동차로 100Km 주행 시 안전거리 값이 130M임을 감안할 때 약 두배의 인식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활방수 및 방진

1) 생활 방수
보이다는 아웃도어 환경에 맞게 생활 방수 등급을 획득한 제품입니다. 모든 방향에서 분사되는 액체로부터 보호가 되는 4등급을 획득한 제품으로 아웃도어 환경에서 안심하시고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2) 생활 방진
보이다는 아웃도어 환경에 맞게 생활 방진 등급을 획득한 제품입니다. 먼지로부터 보호가 가능한 5등급 획득한 제품으로 특히 도로 및 터널, 작업현장인 아웃도어 환경에서 안심하시고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3) 사계절 사용가능
보이다는 실온 상태에서 정상적인 작동을 하는 제품입니다. 자체 테스트로 영상 +35도~영하 -17도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하나 영하에 온도에서는 배터리의 소모로 인한 사용시간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광학기술

1. 3M 초고휘도 재귀반사 필름
기존의 라이트 제품의 경우 자동차 헤드라이트를 받는 경우, 라이트 제품의 기능을 하지 못하였으나, 'BOIDA'는 3M 초고휘도 재귀반사 필름을 적용하여 빛이 없는 공간에서는 자체 라이트의 기능으로 빛이 많은 공간에서는 빛을 활용하여 더 강한 빛을 보내게 됩니다.
2. 초고휘도 듀얼LED
기존의 단방향 LED 빛 전도 방식은 빛의 직진성이 낮아 충분한 조도를 만들어내지 못하였습니다. 이에 자체 주문 제작 방식으로 만들어진 LED를 발광체 양끝에 배치하여 선명하고 밝은 빛을 만들었습니다. 
3. LED 부스터 칩
기존의 라이트 제품의 경우 배터리 소모에 따라 조도가 낮아지는 단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에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LED 부스터 칩을 이용하여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일정한 조도를 만들었습니다. 

제품충전 

1) 마이크로 USB 5핀 충전방식
보이다 시리즈는 마이크로 USB 충전방식으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충전 방식으로 자동차, 사무실, 가정등에서 손쉽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보이다 450 / 250 베이스가 포함된 제품에는 충전케이블이 포함되어있습니다.] 
2) 리튬이온 배터리 
보이다 배터리는 KC인증 (XU100782-17002D) 및 CE인증 (ATL20150908146)을 받은 리튬이온배터리입니다. [리튬이온배터리의 특성에 따라 겨울철에는 사용 시간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여름철 차량 안이나 고온 / 습한 환경에는 보관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3) 충전안전기능
보이다는 3가지 충전 시 생기는 문제 (과충전, 과전압, 과전류)에서 제품을 보호하는 기능이 탑재 되어 있습니다. [정식 충전 케이블이 아닌 경우에는 위 기능을 다하지 못할 수 있으니 충전 시 꼭 충전케이블의 정품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파워 / 모드 

1) 파워 온/오프
보이다는 원 버튼으로 파워와 모드를 조작합니다. 파워버튼을 누르면 첫번째 솔리드 모드가 켜지며 버튼을 반복하여 조작하면 솔리드, 플래시, 스파크모드로 변환됩니다. 파워 오프는 2초동안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파워 오프 상태가 됩니다.  
2) 라이트 모드 
솔리드 모드 : 전체 점등 지속 모드 / 완충시 08시간 사용가능 / ■■■■■■■■■
플래시 모드 : 점등 점멸 반복 모드 / 완충시 20시간 사용가능 / ■□■□■□■□■□
스파크 모드 : 점등 점명 변칙 모드 / 완충시 30시간 사용가능 / ■□■□■□■□
3) 모드별 권장 사용 환경 및 상황 
솔리드 모드 : 주변 환경이 어두운 도로 / 주행, 정지상태 
플래시 모드 : 주변 환경이 밝은 도로변 / 정지상태 
스파크 모드 : 주변 환경이 밝은 도심지 / 주행, 정지상태  

제품 용도 

어떤 사람들에게 보이다가 필요한가요?
우리 주변에는 일상을 영위하거나 생업으로 어두운 환경 및 어두운 도로 위에서  노출되어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보이다는 일상의 어두운 공간에서 개인일상과 산업현장에 일하시는 모든 분들을 위한 제품입니다.
어디에서 많이 사용하면 좋을까요?
기존의 제품들은 한가지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기에 사용 목적이 달라지면 사용하지 않는 제품으로 남았지만 '보이다'는 사용환경이 바뀌어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특정한 목적에서도 일상에서도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갤러리